# 컨피던스맨KR 촬영지는? 을지다방,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 몽산포해수욕장 송도슈퍼 등. 상세 내용은 아래.
# 컨피던스맨KR 원작은? ' 일본 드라마 컨피던스맨 JP가 원작으로 일본에서는 영화화가 되는 등 후속작이 여러편이 있습니다.
# 컨피던스맨의 뜻은? 컨피던스맨(confidence man)는 신용 사기꾼을 말합니다.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신용 사기꾼 세 명이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돈과 욕망에 사로잡힌 사람들에게 돈을 탈취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 TV조선 드라마 컨피던스맨KR 소개글
일본 컨피던스맨 JP 시리즈가 원작인 컨피던스맨 KR이 2025년 9월 6일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파렴치한 범죄자들에게 사기를 쳐 그들의 돈을 빼앗는 사기단의 이야기를 담은 '컨피던스맨 KR'의 촬영지, 명언, 명대사, 배경음악(삽입곡), OST를 알아볼게요.
[주의 ] 아래에는 스포일러성 내용이 많으니 주의 바랍니다~
[작품 정보]
- 방송 : TV조선
- 방송시간 : 2025년 9월 6일 방송 시작. 매주 토요일,일요일 21시 10분
- 스트리밍 : 쿠팡플레이, 프라임비디오
- 방송 횟수 : '컨피던스맨KR' 몇부작? 12부작.
- 연출 : 남기훈
- 극본 : 홍승현, 김다혜
드라마 컨피던스맨KR 등장인물
- 윤이랑(박민영 분)
사기단 컨피던스맨의 천재리더, IQ165의 대한민국 상위1% 천재 사기꾼. - 제임스(박희순 분)
팀 컨피던스맨의 정신적 지주, 프렌치 시크를 표방하는 미중년. - 명구호(주종혁 분)
팀 컨피던스맨의 막내이자, 백치미와 허당미를 오가는 팀의 공식 '호구'. - 백화(송지효 분)
어려운 상황에 찾아온 사람들을 등쳐먹는 사기무당으로 1화에서 컨피던스맨에게 세탁당했습니다. - 전태수(정웅인 분)
공익재단 모래 회장. 자수성가한 사업가이자 기부천사 이미지를 갖고 있지만 고리대금업을 하는 깡패입니다. 팀 컨피던스맨의 두 번째 타겟입니다.
계속 업데이트됩니다.
드라마 컨피던스맨 KR 명언/명대사
TMI - Too Much Information (드라마 컨피던스맨KR 촬영지, 기타 정보)
1. 드라마 컨피던스맨KR 촬영지
- 을지다방
드라마 컨피던스맨KR 1화에서 백화(송지효 분)와 제임스가 만나는 다방의 촬영지는 을지로 노포 을지다방입니다.
쌍화차, 다방커피, 라면이 주메뉴이고 BTS 방탄소년단의 성지이자 이찬원의 사진이 사방에 붙어있는 독특한 가게입니다. 라면은 아침 11시까지만 판매하니 점심에 가시면 아니됩니다.
최불암님의 한국인의 밥상에도 출연하셨습니다. -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
드라마 컨피던스맨KR에서 제임스, 윤이랑, 명구호의 아지트로 등장하는 THE METRO RINE의 촬영지는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입니다. - 몽산포해수욕장 송도슈퍼
드라마 컨피던스맨KR 1화에서 컨피던스맨을 떠난 명구호가 머무는 바닷가의 촬영지는 몽산포해수욕장입니다. - 종로 서순라길 산호분식
드라마 컨피던스맨KR 1화에서 예솔이네로 등장하는 분식집의 촬영지는 종로 서순라길의 산호분식입니다. - 포시즌스 호텔 서울 찰스.H
드라마 컨피던스맨KR 5화에서 재경병원 원장 이선미(김선영 분)이 제임스를 쫓아와 만나는 바의 촬영지는 포시즌스 호텔 서울 찰스.H 입니다. - 양평 오르다온 희락루(喜樂樓)
드라마 컨피던스맨KR 5화에서 레이첼로 분장한 윤이랑이 머무는 곳으로 등장하는 곳은 양평 오르다온입니다. - 메이필드호텔 이원
드라마 컨피던스맨KR 7화에서 제임스와 윤이랑의 재회장면의 촬영지는 메이필드호텔입니다. 중식당 이원 뒤에서 촬영했습니다. - 논산 선샤인스튜디오 글로리호텔
드라마 컨피던스맨KR 9화, 10화에서 영화제작자와 감독으로 위장한 제임스와 구호가 촬영하는 장소는 미스터선샤인 촬영지로 유명한 논산 선샤인스튜디오의 글로리호텔입니다.
2. 드라마 컨피던스맨KR 기타 정보
- 몽라셰(Montrachet)
컨피던스맨KR 1화에서 윤이랑이 '화이트 와인은 몽라셰야'라고 말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몽라셰는 프랑스 와인 산지의 지명으로 화이트 와인이 유명합니다. - 세탁
컨피던스맨KR 1화 시작할 때 호모 론드리쿠스, 세탁하는 인간이라고 윤이랑이 말합니다.
더럽고 추악한 타겟, 즉 세탁감에게 사기치는 행위를 세탁한다고 표현하고 타겟에게 사기칠 때 쓴 비용을 세탁비라고 합니다.
드라마 컨피던스맨KR 삽입곡
1. Camille Saint-Saens - Danse Macabre op.40드라마 컨피던스KR 2화에서 25년전 윤이랑의 어린 시절 장면에서 체스 둘 때 흐르는 클래식 음악은 카미유 생상스의 '죽음의 무도'입니다.
2. 임재범 - 낙인 (KBS드라마 추노 OST)
드라마 컨피던스KR 8화에서 추노꾼 대갈이와 언년이 장면에서 나오는 음악은 2010년 KBS에서 방영한 드라마 추노의 OST인 임재범의 '낙인'이라는 곡입니다.
추노꾼 대길은 장혁, 노비 언년이는 이다해가 연기했습니다.
드라마 컨피던스맨 KR - 회차별 줄거리
1화
2화
윤이랑의 과거와 명구호의 관계가 2화 마지막에서 드러납니다.
윤이랑은 라인그룹 총수의 외동딸로 라인재단의 상속녀였지만 애니월드 테마파크에서 유괴되어 인생이 송두리채 바뀝니다.
이 때 윤이랑을 유괴한 범인은 명진수로 명구호의 아버지이고, 제임스는 윤이랑의 경호원이었습니다.
11화
자신의 아버지가 살해 당했고 윤이랑과 제임스가 자신의 아버지의 살해범을 찾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명구호는 배신감으로 윤이랑과 제임스를 떠납니다. 제임스도 당분간 나가있겠다며 이랑을 떠납니다.
고시원
사막에 400만명 이상이 살 수 있는 메가에코시티를 건설하겠다는 ANC(아라비아 내셔널 코퍼레이션) 총수인 압둘라 드 주주가 내한하여 주요그룹의 총수들과 만남을 갖게 됩니다.
모피스 자동차 정수진 회장, 한코바이오 주찬진 회장, 삼진그룹 안태호 회장, 제이펀드 인터내셔널 권한대항 이나라 변호사가 참여합니다.
요제프건축사사무소 대표인 강요섭이 TV에 나와 이미 몇년전 자신들에게 컨설팅 의뢰가 들어온 건으로 제2의 중돔 붐이 가능하다고 말합니다.
윤이랑은 강요섭과 건축에 대한 공부를 한 후 김아름이라는 이름으로 요제프건축사사무소에 입사원서를 제출합니다. 강요섭은 김아름의 논문에 관심을 갖지만 기를 꺽기 위해 불합격시킵니다.
TV에서 국토교통부 유상원 장관이 '메가에코시티' 지원단을 설립하겠다는 뉴스를 보고 강요섭은 유상원에 대해 검색을 하는게 유상원의 딸이 김아름과 같은 대안학교를 다녔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사진이 너무 합성인데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